안녕하세요~
로니입니다:)
오늘은 동대구역 근처인 신암동에 볼 일이 있어서 왔다가 어른들과 다 같이 한식으로
점심 식사를 하고 왔어요~
일단 주차장이 있어서 좋았고 집밥처럼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와서 만족했답니다~


✔️ 위치 및 분위기
가게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가능!
월~토 10:30- 21:30
** 일요일 휴무**
가게는 깨끗했고 된장, 고추장, 간장을
다 만드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또 메뉴를 도자기 그릇 같은 청자에
담아서 나와서 대접받는 느낌이었어요!
✔️ 메 뉴



저는 강된장 쌈밥과 된장찌개 우삼겹찜을 주문했어요


✔ 강된장 쌈밥
일단 쌈밥 나오자마자 "오~" 소리 가 나왔어요
비주얼이 우리가 생각한 쌈밥이랑 다르게
먹기 편하게 쌓여있는 상태로 나왔고
메인인 강된장은 하나도 짜지 않고 고소하고 구수한 맛이 강해서 쌈이랑 같이 숟가락으로 듬뿍 떠서 같이 먹었어요
먹기도 편하고 식감도 좋았고 맛있었어요





✔ 된장찌개 우삼겹 찜
일단 정갈하고 깔끔한 비주얼에 오~ 감탄을 했어요
된장찌개는 본연의 깊은 맛이 느껴졌고 고기 된장찌개 스타일이라 칼칼하면서 감칠맛이 좋아서 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너무 잘 어울렸고 우삼겹 찜은 야들야들
부드럽고 촉촉해서 된장찌개랑 잘 어우러져서
계속 먹게 되는 맛이었어요
✔ 총평
✅ 건강하고 부담 없는 집밥 찾는다면 강추!
✅ 강된장쌈밥, 된장찌개, 찜까지 다 조화롭게 맛있음
✅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와서 대접하기에도 좋음
자극적인 음식보다 편안한 한 끼 먹고 싶을 때!
대구에서 한식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가봐도 좋을 것 같아요~
'seas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정읍 브런치 카페 라하트 솔직 후기 (14) | 2025.03.20 |
|---|---|
| 군자역 맛집인 청와옥에서 순대국밥 먹고 왔어요 :) (0) | 2025.03.06 |
| [부천역 맛집] 부천 간짜장 맛집 향원 중식당 솔직 후기 (1) | 2025.02.28 |
| [명동 맛집] 명동 가면 꼭 가는 유명한 명동 교자 방문 후기 (0) | 2025.02.28 |
| [완정역 밥집] 인천 성일해장국에서 해장국이랑 육회비빔밥 먹고 왔어요:) (1) | 2025.0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