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ason

[명동 맛집] 명동 가면 꼭 가는 유명한 명동 교자 방문 후기

by 로니s 2025. 2. 28.
728x90

 


안녕하세요~!
로니입니다:)

 

 
주말에 명동 나갔다가 칼국수 땡겨서
명동교자 다녀왔어요

명동 놀러 오면 명동교자 또는 닭한마리 중에
한 곳은 늘 가게 되는 것 같아요

역시 명동교자는 언제 가도 웨이팅이 기본인지라
역시나~~
오늘도 손님이 너무 많더라고요
특히 관광객들한테도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그래도 회전율이 빨라서 생각보다 금방 들어가니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되요

예전에는 애매한 시간 4~5시 쯤 갔더니
웨이팅 없이 들어가긴 했었어요!


 
 1층에서 주문 후 2층으로 올라가는 시스템이에요
 



✔️
메 뉴
 
일단 시그니처 메뉴인 칼국수랑 만두를 시켰어요

원래 여긴 메뉴가 몇 개 없어서 고민할 필요도 없어요
다만, 가격이 예전보다 또 오른 것 같아요
명동 프리미엄 때문인지도 모르겠어요 ㅎㅎ


 
 

✔️
 
✨ 칼국수 - 국물 진짜 깊고 고기가 많이 들어가서 감칠맛 끝내주고 마늘이 팍팍 들어가서
은근 알싸한 맛도 나요

면은 쫄깃하고 두툼해서 국물이 잘 배어있어요

그리고 여긴 기본으로 김치가 나오는데 이 김치가 마늘 폭탄 수준이라서 칼국수랑 같이 먹으면
감칠맛이 확 살아나요

 
✨ 만두 - 한입 베어 물면 육즙이 촤르르~ 터지는 스타일 고기랑 야채 밸런스도 딱 좋고
피도 얇아서 담백해요

다만 쪼금 비싸게 느껴져요
그래도 역시 칼국수랑 같이 먹어야
더 맛있는 조합인 것 같아요

 
 
 

✔️ 총평
 
✅ 국물 진한 칼국수 & 육즙 팡팡 만두 = 완벽 조합!
✅ 웨이팅 있지만 회전율 빠르고 가격이 비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