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ason

[김해 장유 타코 맛집] 바모스 타코 방문 솔직 후기

by 로니s 2025. 2. 14.
728x90


안녕하세요~!
로니입니다:)

얼마 전 김해 장유 율하에 있는 '바모스타코 율하점'에 다녀왔어요.
멕시코 음식이 땡겨서 찾아봤는데, 이곳이 꽤 유명하더라고요.



가게 앞에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차 가지고 가기 편했어요.
주차 공간이 넉넉하진 않지만,
그래도 근처에 주차할 곳이 많아서 큰 불편은 없었어요.




들어가 보니 내부 분위기가 정말 아기자기하고 이국적이었어요.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고, 셀프바도 있어서 맘껏 나초를 가져다 먹을 수
있고 소스도 편하게 이용 가능해요!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했어요.

메뉴가 다양해서 고르기 힘들어서
저는 모든 종류의 타코를 먹을 수 있는 '바모스 타코스'와 '갈릭 쉬림프 알리오올리오'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기본으로 제공되는 수제 나초가 무제한이라니, 나초 좋아하는 저에겐 천국이었어요



먼저 나온 망고 쉬림프 타코는 한 입 베어무니
새우의 탱글함과 망고의 달콤함이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어요
소스도 과하지 않고 재료 본연의 맛을 잘 살린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치킨, 비프, 비비큐 타코들도
무엇하나 빠지는 것 없이 다 맛있었어요


다음으로 나온 갈릭 쉬림프 알리오올리오는
마늘 향이 풍부하고 새우도 크고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면도 알맞게 익어서 식감이 좋았고,
약간 매콤해서 오일 파스타 특유의 느끼함도
전혀 없었고 너무 맛있었어요!


식사하면서 매장 분위기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기분 좋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나오는 음악도 경쾌해서 식사 내내 즐거웠답니다.



✔️ 총 평

전체적으로 음식 맛, 분위기, 서비스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