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니입니다:)
오늘 남원 현지인이 추천했던 맛집인
서남만찬에 방문 했어요~
방송에 나온 적도 없는 것 같은데 입소문으로만
유명해졌는지 평일인데도 웨이팅이 있었고
주말엔 진짜 웨이팅이 엄청나대요~
저는 평일이라 천만다행!!


🎗 tip
저는 평일 11시쯤에 방문해서 1등으로 줄서기했고
11시25분쯤에 연락 받자마자 바로 입장했어요
다들 미리 오시거나 가게 와서 웨이팅 후
주변에서 커피나 산책하시다가
연락 받으면 다시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입장 후 주문한 순서대로 음식이 나오니
앉아마자 바로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아니면 순서대로 조리 후 나오기 때문에
한참을 또 기다려야할 수도 있어요
주차는 주변에 무료 공영주차장이 있어요
아니면 갓 길에 주차 한 차들도 많이 있었으니
센스있게 주차 하시길 추천드려요
가게에는 주차장이 없어요




📍 서남만찬 방문 정보
• 위치: 전북 남원시 역재1길 9
• 운영 시간: 11:30 -13:40 / 17:10 - 19:40
• 대표 메뉴: 돌솥오징어볶음






🍽 돌솥오징어볶음 후기
오징어볶음은 매콤한 양념이 잘 배어 있었고,
신선한 야채가 듬뿍 들어가 식감도 좋았어요.
매콤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양념이 밥과 완벽하게 어우러졌어요
또한 사장님이 가져다 주시면서
돌솥이라 튈수도 있으니
밥을 바로 넣어서 비벼먹으라고 하셔서
바로 밥을 넣어서 비볐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가격 대비 오징어 양도 많고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추천드려요
남원 여행 중이라면 점심이나 저녁 식사로 좋아요
다만, 포장은 안된다고 합니다.
✅ 총 평
5/5
✔ 맛: ★★★★★ (매콤하고 감칠맛이 뛰어남)
✔ 양: ★★★★★ (푸짐한 한 상)
✔ 서비스: ★★★★ (친절한 응대)
✔ 재방문의사: ✅ 100%
남원에서 매콤하고 든든한 한 끼를 원한다면
서남만찬 돌솥오징어볶음을 꼭 드셔 보세요!
'seas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완정역 밥집] 인천 성일해장국에서 해장국이랑 육회비빔밥 먹고 왔어요:) (1) | 2025.02.19 |
|---|---|
| [김해 장유 타코 맛집] 바모스 타코 방문 솔직 후기 (1) | 2025.02.14 |
| [전주 맛집] 전주에 오면 꼭 먹어봐야 하는 두거리 우신탕 후기 (5) | 2025.02.09 |
| [전주 한옥마을 맛집] 50년 된 오래된 로컬 식당 베테랑 칼국수 솔직 후기 (2) | 2025.02.06 |
| [청라 커넬웨이 맛집] 호불호 없는 닭 요리로 한잔하기 좋은 계주 (6) | 2025.0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