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니입니다:)


청라에 있는 커넬웨이 근처에 있는
닭요리 전문점에 다녀왔어요~
매장도 크고 뭔가 아늑한 느낌이 물씬 풍기더라고요
딱 들어가면 조명이 은은하게 어둡고
이자카야는 보통 매장이 작잖아요
여기는 매장도 크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메뉴는 주로 닭 요리입니다~
🍗 메 뉴




저는 닭도리탕 주문했는데요
생각보다 빨리 나왔어요
그리고 첫인상이... 와, 국물 색깔 미쳤다!
진짜 딱 봐도 얼큰하면서도 걸쭉한 느낌?
위에는 닭 꼬치와 닭껍질튀김 꼬치가 있어서
비주얼부터 맛있어 보였어요
국물 살짝 떠먹었는데... 크, 이거다!
매콤하면서도 진한 감칠맛이 도는 게 안주로 딱이에요!



이거 닭꼬치가 너무 맛있어요





닭도 순살이고 부드럽게 잘 익어서 먹기 편했고
감자랑 당면도 같이 들어있는데 국물 잘 배어있더라고요
친구랑 둘이 먹으면서
“이 국물은 밥이랑 먹어야 하는 거 아냐?” 이러면서
밥 추가까지 했어요
(결국은 라면사리도 추가해서 달렸어요 🍻)

사이드 메뉴 & 서비스
닭도리탕이 너무 맛있어서 라면사리도 추가했고
그리고 기본 안주로 에그 스크램블이 나오는데
이것도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좋았던 게
육수 리필 요청했더니 흔쾌히 더 가져다주시더라고요
그리고 닭 꼬치가 진짜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와서는 닭꼬치로 치맥 달려보려고요🍺🍺
🍗 총 평
계주의 닭도리탕은 매콤하면서도 자극적이지 않고
국물 맛이 깊어서 술 안주로도 그냥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하다고 느꼈어요
또 같이 나온 닭 꼬치가 너무 맛있었어요
분위기도 워낙 좋아서 청라 술집하면 생각 날 것 같아요
청라 술집 어디 갈지 고민하신다면
계주 추천합니다!
특히 닭도리탕은 꼭 시켜보세요
후회 없을 거예요 :)
'seas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전주 맛집] 전주에 오면 꼭 먹어봐야 하는 두거리 우신탕 후기 (5) | 2025.02.09 |
|---|---|
| [전주 한옥마을 맛집] 50년 된 오래된 로컬 식당 베테랑 칼국수 솔직 후기 (2) | 2025.02.06 |
| [청라 딸기 케이크 맛집] 소진담 딸기케이크 찐 후기 (1) | 2025.02.04 |
| 두류동 칼국수 전문점 오미자 낙지볶음 칼국수 솔직 후기 (0) | 2025.02.03 |
| 대구 월성동 브런치 카페 브런치빈 솔직후기 (1) | 2025.0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