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ason

대구 월성동 브런치 카페 브런치빈 솔직후기

by 로니s 2025. 2. 2.
728x90


안녕하세요~
로니입니다:)

월성동 브런치빈에서 맛있는 브런치 타임 ☕🍞

어제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월성동 브런치빈 다녀왔어요  다들 바쁘다 보니 자주 못 만나는데,
이렇게라도 모여서 수다 떨면 너무 좋더라.
역시 브런치는 주말엔 브런치죠


✨ 아늑한 분위기

카페 들어가자마자 따뜻한 조명에 감성적인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어요
테이블 간격도 널널해서 편하게 앉을 수 있었고 주말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았는데도 답답하지 않았어요






🥐 브런치 메뉴





밥 대신 브런치 세트메뉴로 시켜서 같이 나눠 먹었는데 다 맛있었어요

마이 플래터, 김치 필라프, 크림파스타까지
메뉴가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




☕ 커피까지 궁합 최고

커피도 아아로 주문했는데 음식이라 너무 밸런스가 좋아서 한 잔 금방 클리어했어요

한잔 더 먹고 싶었어요☕️


오랜만에 만났더니 수다 폭발!
요즘 근황부터 연애 이야기까지 정신없이 떠들다가 보니까 두 시간 순삭
역시 좋은 브런치에 좋은 커피
그리고 좋은 사람들까지 있으니 완벽한 주말을
보냈어요


📍 브런치 빈 영업 시간

매일 09:00 - 21: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