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ason

[수성못 룸식당] 구워주는 고깃집 강씨목삼 수성못점 솔직 후기

by 로니s 2025. 1. 26.
728x90



안녕하세요~!
로니입니다:)

오랜만에 회사에 친한 사람들과
수성못에서 모임을 했어요

 

수성못 개별 룸으로 된 식당인 강씨목삼에 다녀왔어요!

 

모임을 하게 되면 언제나 프라이빗하게
룸을 찾게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고기를 좋아하기도 하고
조용히 룸에서 먹을 수 있다고 해서 바로 예약!

 심지어 구워주는 고깃집이라서 너무 괜찮았어요~


 



홀에도 자리가 넓게 있었고 또 안쪽으로 가면
회식을  할 수 있게 단독으로 따로 있었어요

들어가자마자 직원분이 친절하게 룸으로 안내해 주셨는데

 

저는 6인 테이블로 된
적당히 프라이빗한 느낌이라 좋더라고요


요즘 이런 분위기 찾는 사람들 많잖아요~


편하게 먹을 수 있고 또 고기집 같지 않은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로 깨끗한 느낌의 고급~진 식당 느낌이었어요


🎗 영업 시간 및 위치

월 ~ 금  16:00 - 24:00
토 ~ 일 16:00 - 24:00

 

** 주차장 있음 **



 



메뉴판 딱 보고 둘둘세트로 삼겹살이랑 목살 바로 주문!

 

역시 기본은 삼겹살 아니겠어?
주문하고 나니까 깔끔한 밑반찬이 바로
세팅되고 같이 나온 소스가 맛있었어요

소스 맛이 염통꼬지 양념 맛도 나는 것 같고
참기름이 들어 갔는지 고소하니 좋았어요!


고기를 비쥬얼 보이시나요~!?


고기를 구워주는 동안 넘 맛있어 보여서
혼자서 침을 여러번 삼켰어요ㅋㅋ

고기가 두툼한데도 너무 부드러워서 딱 제 스타일이었어요





그리고 서비스로  김치찌개 나왔는데

 

와~ 이건 진짜 반칙.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칼칼해서 술 안주로 딱!





그리고 마무리는 역시 된장찌개에 밥이죠!
저는 탄수화물 중독인지 마지막은 밥이더라고요

고기를 배부르게 먹어도 마지막은 역시 밥이죠



🥢 총  평

가격은 약간 있는 편이긴 한데
고기 퀄리티랑 분위기 생각하면 아깝지 않더라구요~
조용히 고기 먹고 싶을 때 강추할 만한 곳!

그리고 다 구워줘서 옷에 냄새도 안베고
너무 편하게 먹고 올 수 있어서 모임하실 때!

룸으로 이용하시려면 미리 예약하는 걸 추천드려요

저도 다음에 부모님 모시고 또 가려구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