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ason

[서구청 냉삼 맛집] 나만 알고싶은 가성비 맛집 고기N진심 방문 솔직 후기

by 로니s 2025. 2. 1.
728x90





안녕하세요~!
로니입니다


며칠 전 친구랑 로컬 맛집으로 유명한
동네에 아는 사람만 가는 고기집에서
냉동삼겹살이랑 대패 삼겹살를 먹고 왔어요

 

여기는 진짜 글로 써야겠다!
싶어서 이렇게 남겨봐요~

일단 고기의 질도 너무 좋고
요즘 물가에 이런 가격이라니!!
가성비가 너무 좋더라고요~


 


서구청역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걸리고
가게 옆에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가 가능해요~


🍒 영업 시간

월 ~ 금  18:00 - 08:00

토요일  18:00 - 23:00

** 일요일 휴무 **






냉삼 나오자마자 얇고 예쁘게 썰려있는 게 딱 봐도
“아, 오늘 제대로다” 싶더라고요~


불판에 올리자마자 치이익~ 하는 소리랑
기름이 올라오는 게 아주 그냥 침샘 폭발!
냉삼은 매력은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한 게 국룰이죠~

하지만 오늘 저는 대패삼겹살만
두번이나 주문해서 먹었어요

 

냉삼도 맛있었지만
오늘은 대패다~ 싶었어요

 

고기의 퀄리티도 너무 좋고
제 입맛에 찰떡으로 구운 김치와 먹었더니
너무 맛있었어요


⭐️ 서비스

고기만 시키면 구워먹는 야채 쟁반과
된장찌개는 서비스로 주는데
이게 대박이에요.. 👍


구워먹는 야채의 종류도 진짜 많고
김치와 파김치, 콩나물 무침까지
어느 것 하나 빠지는 게 없었어요

또,
떡과 소세지 그리고 버섯까지
너무 많아서 배가 엄청 불렀어요!

그리고 셀프코너에서 야채쌈과 추가 반찬은
맘껏 가져다 먹는 시스템이더라구요

진짜 야채 대박!!



 



고기 먹고 있으니 딱 타이밍 좋게 된장찌개가
서비스로 나오더라고요~

사장님 센스 최고!

뚝배기에 끓여진 된장찌개는 국물 맛이 진하면서도
밥이 생각나서 당장 주문했어요~

볶음밥 생각도 잠시 했지만 찌개가 워낙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고깃집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야장느낌의 서구청역 맛집 찐 인정입니다~


🍖 총평

냉삼은 바삭 촉촉
대패는 고소하고 서비스 쟁반 야채까지
가격도 착하고 고기 질도 좋았어요

당연하게 맛도 최고라서 완전 만족했어요~
다음에 또 와야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고요


🍒 동네 주민들만 알고 오고 서구청역 맛집
고기N 진심 여긴 꼭 가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