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로니입니다:)
두류역 근처에 두류동에
칼국수 전문점 오미자라고 식당이 새로
생겨서 오늘 방문해 봤어요
매장도 깨끗하고
메뉴가 독특하더라고요
칼국수인데 낙지볶음 칼국수라니
칼칼한 음식이 생각난 김에 먹고 싶어 져서
바로 방문했어요!





📍 영업 시간
매일 11:00 - 22:00
** 주차 가능 **


메뉴를 보고 바로 낙지볶음 칼국수와 비빔밥을
주문했어요
주문 후 바로 밑반찬이 나왔고
얼마 지나지 않아 맵칼한 낙지볶음 칼국수가 나왔어요







🌟 솔직한 맛 후기
✅ 낙지볶음 칼국수
매콤하면서도 감칠맛이 가득한 양념이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낙지도 부드럽고 쫄깃해서 씹는 식감이 너무 좋았고요
저한테는 약간 매운맛으로 느껴졌고 같이 온 친구는 딱 알 맞았다고 하더라고요 맛있게 매워서 자꾸 끌리는 맛이라고 하더라고요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덜 맵게를 꼭 요청하셔야
할 것 같아요 저는 약간 맵더라고요!
✅ 비빔밥과 함께 먹기
칼국수를 다 먹고 나서도 남은 양념이 아까워서
비빔밥을 추가했어요
밥을 비벼 먹으니 감칠맛이 극대화되면서
참기름 향이 솔솔 나서 다른 메뉴처럼
느낄 수 있게 해 줘서 너무 맛있었어요
무조건 비빔밥 추천이에요..👍
📌 총 평
낙지볶음과 칼국수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훌륭한 메뉴였어요
특히 해산물과 매운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저는 재방문의사 100% 입니다
다음엔 친구들과 함께 가서 가브리살
수육을 꼭 맛보고 싶어요!
후식이 준비되어 있으니
꼭 드셔보세요
(오미자차와 생면튀김인데 자꾸 손이 가요)
728x90
'seas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청라 커넬웨이 맛집] 호불호 없는 닭 요리로 한잔하기 좋은 계주 (6) | 2025.02.05 |
|---|---|
| [청라 딸기 케이크 맛집] 소진담 딸기케이크 찐 후기 (1) | 2025.02.04 |
| 대구 월성동 브런치 카페 브런치빈 솔직후기 (1) | 2025.02.02 |
| [서구청 냉삼 맛집] 나만 알고싶은 가성비 맛집 고기N진심 방문 솔직 후기 (3) | 2025.02.01 |
| [수성못 룸식당] 구워주는 고깃집 강씨목삼 수성못점 솔직 후기 (0) | 2025.0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