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ason

두류동 칼국수 전문점 오미자 낙지볶음 칼국수 솔직 후기

by 로니s 2025. 2. 3.
728x90



안녕하세요~!
로니입니다:)


두류역 근처에 두류동에
칼국수 전문점 오미자라고 식당이 새로
생겨서 오늘 방문해 봤어요

매장도 깨끗하고  
메뉴가 독특하더라고요
칼국수인데 낙지볶음 칼국수라니
칼칼한 음식이 생각난 김에 먹고 싶어 져서
바로 방문했어요!





📍 영업 시간

매일 11:00 - 22:00

** 주차 가능 **



메뉴를 보고 바로 낙지볶음 칼국수와 비빔밥을
주문했어요

주문 후 바로 밑반찬이 나왔고
얼마 지나지 않아 맵칼한 낙지볶음 칼국수가 나왔어요





🌟 솔직한 맛 후기

✅ 낙지볶음 칼국수

매콤하면서도 감칠맛이 가득한 양념이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낙지도 부드럽고 쫄깃해서 씹는 식감이 너무 좋았고요
저한테는 약간 매운맛으로 느껴졌고 같이 온 친구는 딱 알 맞았다고 하더라고요 맛있게 매워서 자꾸 끌리는 맛이라고 하더라고요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덜 맵게를 꼭 요청하셔야
할 것 같아요 저는 약간 맵더라고요!


✅ 비빔밥과 함께 먹기
칼국수를 다 먹고 나서도 남은 양념이 아까워서
비빔밥을 추가했어요
밥을 비벼 먹으니 감칠맛이 극대화되면서
참기름 향이 솔솔 나서 다른 메뉴처럼
느낄 수 있게 해 줘서 너무 맛있었어요
무조건 비빔밥 추천이에요..👍


📌 총 평

낙지볶음과 칼국수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훌륭한 메뉴였어요
특히 해산물과 매운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저는 재방문의사 100% 입니다
다음엔 친구들과 함께 가서 가브리살
수육을 꼭 맛보고 싶어요!


후식이 준비되어 있으니

꼭 드셔보세요


(오미자차와 생면튀김인데 자꾸 손이 가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