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로니입니다:)
며칠 전에 춘천 갔다가 친구 추천으로
'오시드래요'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여긴 맑은 고기 국밥으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고기도 길게 넣어주고 송송 썬 파도 많이 넣어주는데
뭔가 해장국이랑은 또 다른 깔끔한 맛이
있을 것 같아서 기대하면서 갔어요
그리고 춘천에서만 먹을 수 있기에 온 김에 바로 갔죠~


가게에 들어가니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였어요
그리고 맛집이다 보니 웨이팅이 있었는데 국밥이다 보니
금방 들어갈 수 있었어요!
메뉴판 보니 단일 메뉴였고 맑은 국밥만 팔더라고요
고민할 필요 없이 바로 주문했어요


국밥이 나오는데 비주얼부터 합격이었어요
맑은 국물에 파랑 고기가 푸짐하게 올라가 있었어요
한 입 딱 먹어보니까 와... 진짜 깔끔하면서도
깊은 맛이 나는 거예요
약간 국밥보다는 전라도 나주 곰탕 갔았어요!
일반적인 국밥처럼 진한 국물로 무겁지 않고 담백하게 속을 확 풀어주는 느낌이라 더 깔끔하면서 맛있었어요






고기도 부드럽고 양도 꽤 많아서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같이 나오는 겉절이 김치하고
국밥이 잘 어울리고 맛있었고요


특히 다진 마늘과 소스를 넣어서 먹고
고기도 찍어 먹는데
왜 맛집인지 알겠더라고요

그리고 밥이랑 국물은 리필이 가능해서
밥을 리필해서 먹었고요
푸짐하고 가성비가 너무 좋았어요!
가격도 괜찮고 맛있어서 춘천 올 때마다
생각날 것 같은 집이었어요
맑은 국밥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진짜 강추합니다!
728x90
'seas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들안길 맛집] 이경채 자인한우식육식당 한우 구이랑 점심특선 불고기 솔직후기 (1) | 2025.04.13 |
|---|---|
| 문경 웨이팅 성공한 생활의 달인 찹쌀떡 뉴욕 제과 후기 (7) | 2025.04.11 |
| 서구청 냉삼 맛집 박사장집 솔직 후기 (15) | 2025.04.09 |
| [춘천 가볼만한 곳] 춘천 닭 내장 + 닭 갈비 맛집인 1.5 닭갈비 솔직 후기 (7) | 2025.04.07 |
| [김천구미역 맛집] 신선한 야채로 건강한 식사, 윤훈식 농가쌈밥 솔직 후기 (4) | 2025.04.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