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니입니다:)
춘천에 일이 있어서 왔는데 강원대학교 다닌 친구가 추천 해 준 현지인들 사이에 이미
유명한 1.5닭갈비 다녀왔어요
사실 닭갈비야 춘천에서 워낙 유명하니까
어디서 먹어도 맛있겠지만 ...
이번엔 조금 색다른 메뉴가 있다고 해서 가봤어요!
바로 닭내장입니다~
닭갈비와 닭내장 1개씩 주문이 가능하다고 해서
먹어보고 싶어서 바로 방문했어요
📍 위치 & 분위기
춘천 후만로 77
가게는 춘천 시내 쪽에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았어요
다만 주차장이 없어서 인근에 알아서 주차해야해요
가게 분위기는 딱 노포 식당 느낌이고 저는 애매한 시간인 오후 4시쯤에 방문했는데 손님도 꽤 있었어요~


🍴 메뉴 추천 – 닭갈비 & 닭내장


일단 닭 갈비랑 닭 내장 하나씩 둘다 주문했어요
닭 갈비와 닭 내장을 같이 볶아 먹으니까
식감이 달라서 확실히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내장인데도 양념이 잘 베서 그런지
냄새도 안나고 거북하지도 않았어요
식감도 쫄깃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평소에 못 먹어본 맛이라 더 특별하게 느껴졌어요
역시 닭갈비는 춘천인가봐요!
그리고 마지막에 볶아 주시면서 떡 먼저
먹어보라고 하시면서 취향껏 양념을
더 추가 할지 물어보시는데
간을 딱 맞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저는 두번이나 양념을 추가했는데 맵지도 않았고
간이 딱 맞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닭 내장과 닭갈비는 확실히
식감이 다르고 섞어서 먹었더니 색다르더라고요
춘천에서만 먹을 수 있는 닭내장은 냄새도 안나고
거북하지도 않아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엔 볶음밥을 주문했고
역시나 닭갈비의 마무리는 볶음밥이 진리에요!
볶음밥까지 완벽한 마무리로 너무 맛있고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 총평
춘천 갈 일 있으면 1.5닭갈비 추천해요
닭 갈비는 물론이고 닭 내장까지
흔하게 먹을 수 없는 메뉴라서
춘천 오면 닭 내장+닭 갈비 먹어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엔 볶음밥 강추해요
'seas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춘천 맛집] 닭갈비 말고 현지인 추천 맛집 '오시드래요' 맑은 고기 국밥 후기 (3) | 2025.04.10 |
|---|---|
| 서구청 냉삼 맛집 박사장집 솔직 후기 (15) | 2025.04.09 |
| [김천구미역 맛집] 신선한 야채로 건강한 식사, 윤훈식 농가쌈밥 솔직 후기 (4) | 2025.04.06 |
| 대구 두산동 팥 전문 카페 팥지 방문 후기 (2) | 2025.04.04 |
| 신월성 카페 엠엔티에서 커피와 에그타르트 먹고 왔어요~:) (5) | 2025.04.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