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니입니다:)
오늘은 대구에 새로 생긴 팥 전문 카페
'팥지'를 다녀왔어요~
저의 동네에 생긴 대구 신상 카페인데 감각적으로 인테리어가 너무 이쁘게 되어 있고
조용한 분위기에 끌려서 한번 방문해봤어요
그리고 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대부분의 주 메뉴가 이름처럼 팥을 이용한 메뉴가 많았고 단팥죽이나 팥알라떼, 팥빙수 등이었어요
그리고 커피 메뉴도 있었고요
또한 팥으로 만든 디저트와 선물용도 많이 있었어요~
📍 위치 및 분위기
대구 수성구 지범로 1길 5
⏰️ 영업시간
11:00 - 20:00
내부는 감각적이고 따뜻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서
감성 있는 인테리어로 너무 이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저는 단팥죽과 팥알라떼를 주문했어요




팥의 질감과 적당한 달콤함이 어우러져 한 입 먹을 때마다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느낌이었어요.
위에는 고소한 견과류가 살짝 뿌려져 있어 식감의 재미를 더해주더라고요.
팥의 깊은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한 그릇이었어요.
다음으로는 팥알라떼를 먹어봤는데요
부드러운 우유와 진한 팥의 조화가 일품이었어요
달콤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조화를 이루어,
커피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팥의 알갱이가 씹히는 재미도 있어서
마시는 내내 달콤하니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수제 양갱을 디저트로 선택했어요
한 입 크기로 깔끔하게 만들어져 있어 먹기 편했고,
고급스러운 모양으로 되어 있어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쫀득한 식감과 함께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함의 풍미가 일품이었답니다~

그리고 선물용으로 수제 양갱이나 호두정과를
팔고 있어서 귀한 분들에게 선물하기에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조용한 분위기에서 달콤하고 건강한
디저트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seas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춘천 가볼만한 곳] 춘천 닭 내장 + 닭 갈비 맛집인 1.5 닭갈비 솔직 후기 (7) | 2025.04.07 |
|---|---|
| [김천구미역 맛집] 신선한 야채로 건강한 식사, 윤훈식 농가쌈밥 솔직 후기 (4) | 2025.04.06 |
| 신월성 카페 엠엔티에서 커피와 에그타르트 먹고 왔어요~:) (5) | 2025.04.01 |
| 김치찌개로 유명한 삼산회관에서 아롱사태 전골 먹고 온 솔직 후기 (2) | 2025.04.01 |
| 구미 현지인 추천 맛집인 스시 소담 솔직 후기 (0) | 2025.03.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