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로니입니다:)
주말에 날씨도 좋고 기분 전환할 겸 신월성 쪽 카페를 찾아보다가 '카페 엠엔티’를 다녀왔어요!
요즘 신월성 쪽에 갈 일이 많아서 몇 번 갔는데
여기는 처음 가보는 곳이었고 에그타르트가
맛있다고 들어서 기대하면서 방문했어요
🚗 위치 & 분위기
⏰️ 매일 10:00 -23:00





외관부터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이라 들어가기 전부터 기대감이 들었고 안에 들어가 보니
따뜻한 우드톤 인테리어에 아늑한 분위기가
정말 좋더라고요
그리고 2층까지 있다 보니 층고가 높아서 더 좋더라고요!

☕ 주문한 메뉴
✅️ 아메리카노, 에그타르트, 에그마요소금빵




☕️ 실패 없는 아메리카노인데.... 이게 무슨 일인지!
커피가 너무 맛이 없어요!
산미가 나는 것도 아니고 탄맛이 나는 것도 아니고
원두 마지막 추출하면 나는 찌꺼기 맛
비슷하게 나는 것 같았어요
커피는 너무 맛없었지만 빵은 맛있었어요!!
에그타르트는 겉바속촉의 정석✨
바삭한 페이스트리 안에 부드러운 에그 크림이 가득해서
확실히 맛있더라고요
그래도 저의 에그타르트 1등은 마카오였는데
그걸 깨지는 못했어요
그리고
에그마요 소금빵은 자주 못 본 메뉴라서 골랐어요
에그타르트 맛집이니 에그마요소금빵도
맛있을 것 같아서 주문했어요
예상대로 소금빵도 맛있었어요
빵은 전반적으로 다 맛있는 것 같은데
커피가 정말 맛이 없었어요🥺
총평
✔️ 분위기: ★★★★★
(따뜻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대화하기 좋아요!)
✔️ 커피: ☆
✔️ 디저트: ★★★★☆
(에그타르트랑 에그소금빵 맛있어요)
728x90
'seas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김천구미역 맛집] 신선한 야채로 건강한 식사, 윤훈식 농가쌈밥 솔직 후기 (4) | 2025.04.06 |
|---|---|
| 대구 두산동 팥 전문 카페 팥지 방문 후기 (2) | 2025.04.04 |
| 김치찌개로 유명한 삼산회관에서 아롱사태 전골 먹고 온 솔직 후기 (2) | 2025.04.01 |
| 구미 현지인 추천 맛집인 스시 소담 솔직 후기 (0) | 2025.03.30 |
| [청라 지젤엠 맛집] 인생 김치나베 돈까스 가베카츠 솔직 후기 (2) | 2025.03.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