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ason

구미 현지인 추천 맛집인 스시 소담 솔직 후기

by 로니s 2025. 3. 30.
728x90



안녕하세요
로니입니다:)

초밥이 너무 땡겨서 검색하다가 이미 유명한 구미에 있는 스시소담을 다녀왔어요

가게 건너 편에 박정희 생가 주차장에 주차하고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 위치 & 분위기

경북 구미시 박정희로 114 1층스시소담

⏰️ 영업 시간

11:30 - 21:00


평일인데도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이 있었어요

내부는 넓고 깔끔하고 조용한 분위기가 좋았어요
룸도 있고 바 자리도 있어서
혼밥하기에도 괜찮아 보이더라고요
저는 친구랑 가서 테이블 자리 앉았어요





🍣 점심특선 주문

점심특선은 구성이 여러 개 있었는데
저는 점심특선 A, B를 선택했어요
차이는 우동과 알밥이 나오는 정도이고
그 외의 구성은 같아요

신선한 초밥 8pcs
미니 우동/알밥
샐러드
후식




처음 나온 샐러드는 무난했어요

🍣 초밥 맛은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생선, 연어, 생새우, 초새우 등 다양하게 나왔고
밥 양이 적당해서 회의 맛이 더 잘 느껴졌어요
특히 회가 두툼하고 신선해서 씹을 때
식감이 좋더라고요~


🍜 미니 우동/알밥

우동은 기본적인 국물 맛인데
점심특선에 가볍게 곁들이기엔 괜찮았어요
따뜻하고 시원한 국물 덕분에 초밥 먹고 마무리하기 좋았어요

같이 온 친구는 알밥을 주문했는데
알밥도 너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 총평

✔ 가성비 좋은 초밥집!
✔ 회가 신선하고 구성이 좋음


구미에서 점심특선으로 초밥 즐기기에 강추해요
다음엔 디너 코스로 한 번 도전해볼까 싶네요!

✔️ 점심엔 따로 예약이 안되서
웨이팅을 해야 하고
✔️ 저녁은 예약이 가능해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