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ason

[청라 지젤엠 맛집] 인생 김치나베 돈까스 가베카츠 솔직 후기

by 로니s 2025. 3. 29.
728x90




안녕하세요~!
로니입니다:)

주말마다 새로운 맛집 탐방하는 재미에 푹 빠졌는데
이번엔 청라 지젤엠 돈가스 가베카츠에 다녀왔어요~

평소에도 돈가스를 좋아하지만

오늘은 평범한 돈가스가 아닌
김치나베돈가스에 도전했는데
인생 김치나베였어요 👍





⭐ 가베카츠 위치 & 분위기


건물 내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가 너무 편하고
들어가자마자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어요

테이블 간격도 널찍하고 좌식테이블도 있어서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는 분위기였어요




🍽 김치 나베돈가스와 알밥정식 주문


🤤 김치나베돈가스 첫 입



국물이 진한 김치찌개 느낌인데  
돈가스를 적셔서 먹으니까 바삭하면서도
촉촉한 식감이 완전 예술이었어요

그리고 돈가스가 두툼하고 느끼함을
잡아주는 칼칼함으로
그냥 돈가스랑은 또 다른 매력이더라고요

김치의 칼칼한 맛과 돈가스의 고소함이
어우러져서 계속 손이 가고 제가 먹어 봤던
김치나베 돈가스 중에 최고였어요!


📍 TIP

너무 매워서 매운 걸 못 드시는 분은 추천 안 해요
매운 걸 좋아하시는 분은 무조건 좋아하실 거예요!



🏆 총평

✔ 국물이 맵칼하면서 김치와 돈가스의 조합이 최고
✔ 돈가스가 두툼하고 튀김이 눅눅하지 않고 바삭함
✔ 밥과 우동이랑 돈가스까지 푸짐한 양

너무 맛있게 먹고 온 인생 김치나베 돈가스였어요

다음에 또 방문 예정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