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니입니다:)
오늘은 대구에 있는 가족뜰에 다녀왔어요!
원래 여기는 만두 맛집으로
대구에서 유명하고 진짜 오래 다닌
맛집 중에 한 곳이에요!
만두 러버라서 예전부터 종종 오던 집이에요~
이 집에 오시면 무조건 만두를 먹어야 해요!
가게는 생각보다 아담한 편이고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자리 잡고 바로 국수랑 우동 그리고 꼭 먹어야
하는 만두 중에 저는 보통 군만두를 먹는데
오늘은 같이 온 친구가 비빔만두가 땡긴다고 해서 비빔만두로 시켰어요


국수는 진짜 깔끔 그 자체. 국물이 맑으면서도 깔끔해요
MSG 느낌 아니고 뭔가 진짜 깔끔한 육수 맛이고
면은 쫄깃쫄깃하면서도 탱탱했어요
국수는 양도 푸짐하고 기본에 충실한 잔치국수예요



우동은 살짝 가정식 느낌이에요
막 일본식 우동은 아니고 약간 부드러운 스타일이에요
면발도 부드럽고 국물은 깔끔하고 따뜻해서
한 숟갈 뜨자마자 속이 확 풀렸어요
우동도 깔끔한 기본에 충실한 맛인데 맛있어요!
그리고 우동과 국수도 인기가 엄청 많아서
밀키트로도 판매하고 있어요




대망의 비빔만두!
솔직히 만두 때문에 간 거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
역시 만두가 진짜 맛있어요!
만두 자체는 바삭하면서도 안은 촉촉하고
거기에 매콤 달콤한 양념된 야채를 같이 먹으니
계속 손이 가요
군만두에 비빔 야채랑 같이 먹는 게 비빔만두인데
만두 자체가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서
군만두든 비빔만두든 다 맛있는 것 같아요~
🎗 총평
✔️ 국수와 우동 양도 푸짐하고 가격도 착한 편이라
부담 없고 혼밥 하기에도 괜찮을 것 같아요
✔️ 군만두 & 비빔밤두 둘다 맛있어요
만두는 생만두로 포장도 가능하고
국수랑 우동도 밀키트 판매 중!
혹시 대구에서 만두 맛집을 찾는다면 가족뜰 추천해요
'seas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수원 인계동 감성 카페 루시퍼 솔직 후기 (7) | 2025.05.09 |
|---|---|
| [울산 중구 점심특선] 가성비 좋은 약사쭈꾸미 돌솥밥 정식 솔직 후기 (5) | 2025.05.02 |
| [대구 수성구 맛집] 상동 현지인 추천 대흥식당 수육정식 솔직 후기 (16) | 2025.04.27 |
| [인천 서구청 맛집] 건강한 한끼! 삼대째 손두부에서 들깨순두부 먹고 왔어요:) (17) | 2025.04.24 |
| [울산 삼산 술집] 수제맥주 트레비어 후기 (7) | 2025.04.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