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ason

[대구 수성구 맛집] 상동 현지인 추천 대흥식당 수육정식 솔직 후기

by 로니s 2025. 4. 27.
728x90





안녕하세요!
로니입니다:)

점심을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대구 상동에 있는 대흥식당에 다녀왔어요~

여긴 수육정식이 유명한 집이에요



📍 위치

대구 수성구 상화로 19-2

⏰️ 영업 시간

화 ~ 일  11:00 - 22:00

** 월요일 휴무 **






식당 외관은 딱 동네 오래된 맛집 느낌으로 로컬맛집이에요

점심 시간에는 손님이 많더라고요





✔️ 수육정식 등장


주문은 당연히 수육정식!
기다린 지 5분쯤?
진짜 금방 한 상 가득 차려서 나왔어요

수육이랑 밑반찬, 돼지 국밥, 그리고 쌈채소까지
푸짐하게 나왔어요

수육은 딱 봐도 고기결이 살아있는데
비계와 살코기의 비율이 적당하니 좋았어요

수육은 쌈을 싸서 야무지게 먹고 국으로는
돼지국밥도 나와서 밥 말아서 먹고 좋았어요

고기가 비계랑 살코기 비율도 딱 좋아서
계속 집어먹게 되더라고요

특히 깻잎 절임이랑 김치가 수육이랑 찰떡!

고기에 싸서 먹으니까 그냥 밥이 술술 넘어갔어요

양도 푸짐해서 든든한 점심 한 끼로 너무 좋았어요



🎗총평

솔직히 이렇게 푸짐하고 맛있는데
가격까지 괜찮으면 말 다 했죠~

수육도 맛있었고 든든했어요

대흥식당은 로컬 맛집 그 자체였어요

괜히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 아니구나 싶더라고요

다음에도 종종 방문할 것 같아요!

저녁에는 저녁메뉴를 따로 팔고 있더라고요
다음에는 저녁에 방문해서 저녁메뉴도
한번 먹으러와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