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로니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모임이 있어서 울산에서
친구들이랑 1차로 갈매기 살을 실컷 먹고
2차로 가볍게 맥주를 마실려고 울산 삼산에 있는 트레비어 수제맥주집에 다녀왔어요~
가게가 예전부터 맥주 맛집으로 꽤 유명하고
체인점이라 믿고 가는 집이에요!


가게 들어가자마자 분위기가 딱 맥주
한 잔 하기 좋은 느낌!
너무 시끄럽지도 않고 조명도 은은해서
여유롭게 이야기 나누기 좋았어요
자리도 널찍해서 답답한 느낌 없이 편하게
앉을 수 있었고요
그리고 무슨 맥주 종류가 이렇게 많나 싶을 정도로 다양했어요
IPA, 바이젠, 필스너, 흑맥주까지 종류별로 다 있어서
뭘 마실지 한참 고민함...





그래도 제가 젤 좋아하는 흑맥주로 선택해서
마셨는데 이건.. 넘 진해서 제 입맛에는 별로였어요 ㅎㅎ
그래서 이번엔 바로 밀 맥주로 골라서 또 먹어봤는데
이건 맛있었어요
그리고 맥주는 다 가격이 다르고 먹은 만큼
결재하는 시스템이에요!
자리마다 있는 팔찌를 찍고 먹을 만큼만
컵에 따라서 먹는 방법인데 종류별로
조금씩 맛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에일종류나 밀맥주가 가장 입에 잘 맞았어요
너무 쓰지도 않고 향이 은은해서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안주도 다양했는데 저희는 배가 너무 불러서
건어물 세트와 감자튀김을 주문했어요

안주도 맛있고 맥주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 총평
분위기 좋고 맥주도 맛있고 안주까지 빠지지 않는 곳!
맥주 종류도 다양하고 친구들이랑 수다 떨면서 맥주 한잔하기 딱 좋은 곳이라 다음에도 또 방문 할 것 같아요
728x90
'seas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대구 수성구 맛집] 상동 현지인 추천 대흥식당 수육정식 솔직 후기 (16) | 2025.04.27 |
|---|---|
| [인천 서구청 맛집] 건강한 한끼! 삼대째 손두부에서 들깨순두부 먹고 왔어요:) (17) | 2025.04.24 |
| 인천 청라 단독 룸 및 키즈 놀이터 식당 있는 참치락 솔직 후기 (6) | 2025.04.22 |
| 서울에도 생긴 전주 맛집인 메르밀 진미집 본점 방문 후기 (2) | 2025.04.17 |
| 대구 3대 커피 맛집 베를린 에스프레소바 커피 맛 솔직 후기 (4) | 2025.04.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