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ason

[울산 삼산 술집] 수제맥주 트레비어 후기

by 로니s 2025. 4. 23.
728x90



안녕하세요~!
로니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모임이 있어서 울산에서
친구들이랑 1차로 갈매기 살을 실컷 먹고
2차로 가볍게 맥주를 마실려고 울산 삼산에 있는 트레비어 수제맥주집에 다녀왔어요~

가게가 예전부터 맥주 맛집으로 꽤 유명하고
체인점이라 믿고 가는 집이에요!




가게 들어가자마자 분위기가 딱 맥주
한 잔 하기 좋은 느낌!

너무 시끄럽지도 않고 조명도 은은해서
여유롭게 이야기 나누기 좋았어요

자리도 널찍해서 답답한 느낌 없이 편하게
앉을 수 있었고요

그리고 무슨 맥주 종류가 이렇게 많나 싶을 정도로 다양했어요
IPA, 바이젠, 필스너, 흑맥주까지 종류별로 다 있어서
뭘 마실지 한참 고민함...




그래도 제가 젤 좋아하는 흑맥주로 선택해서
마셨는데 이건.. 넘 진해서 제 입맛에는 별로였어요 ㅎㅎ

그래서 이번엔 바로 밀 맥주로 골라서 또 먹어봤는데
이건 맛있었어요
그리고 맥주는 다 가격이 다르고 먹은 만큼
결재하는 시스템이에요!

자리마다 있는 팔찌를 찍고 먹을 만큼만
컵에 따라서 먹는 방법인데 종류별로
조금씩 맛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에일종류나 밀맥주가 가장 입에 잘 맞았어요
너무 쓰지도 않고 향이 은은해서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안주도 다양했는데 저희는 배가 너무 불러서
건어물 세트와 감자튀김을 주문했어요





안주도 맛있고 맥주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 총평

분위기 좋고 맥주도 맛있고 안주까지 빠지지 않는 곳!

맥주 종류도 다양하고 친구들이랑 수다 떨면서 맥주 한잔하기 딱 좋은 곳이라 다음에도 또 방문 할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