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로니입니다:)
며칠 전에 대구 3대 커피 맛집 이야기하다가 친구 추천으로 베를린 에스프레소바 다녀왔어요
평소에 진한 커피 좋아해서 에스프레소 바라는 말에 혹해서 가봤는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완전 취향 저격이에요



저는 2호점을 방문해서
위치는 대구 남구쪽에 숨어 있듯 자리 잡고 있어서
처음엔 살짝 헤맬 뻔했는데
감성 넘치는 간판 보고 “아 여기다” 싶더라고요
외관부터 뭔가 유럽 느낌 솔솔~ 괜히 감성 충전된 느낌?
매장은 크진 않지만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었어요
📍 위치
대구 남구 대덕로40길 83 1층
** 남구 봉덕동 공영주차장 주차 가능**
⏰️ 영업 시간
11:00 -18:00




내부는 진짜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이고
매장은 작고 좌석 많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오래 앉아있기에는 불편해요
그래도 커피 맛은 너무 맛있었어요~





내가 마신 건 시그니처인 베를린 슈페너인데
커피 맛은 진~짜 진하고
첫 모금에 쌉쌀한데 끝 맛이 고소하게 감돌아서
너무 좋았고, 아인슈페너는 미쳤어요..ㅎㅎ
달달하고 고소한 넛트 크림이랑 쌉싸름한 커피가 조화롭게 어울려서 한 모금 마시고
"와" 소리 나왔을 정도 취향저격이었어요~
다만, 양이 적어서 넘 아쉬웠어요
✔️ 총평
커피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꼭 가봐야 할 곳!
대구 3대 커피집 다 가봤는데 ...
비교해도 꿀리진 않는 대구 숨겨진 커피 맛집
찾는다면
베를린 에스프레소바 추천해요!
다만 자리가 불편하고 양이 조금 작지만 맛있었어요!
728x90
'seas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인천 청라 단독 룸 및 키즈 놀이터 식당 있는 참치락 솔직 후기 (6) | 2025.04.22 |
|---|---|
| 서울에도 생긴 전주 맛집인 메르밀 진미집 본점 방문 후기 (2) | 2025.04.17 |
| [들안길 맛집] 이경채 자인한우식육식당 한우 구이랑 점심특선 불고기 솔직후기 (1) | 2025.04.13 |
| 문경 웨이팅 성공한 생활의 달인 찹쌀떡 뉴욕 제과 후기 (7) | 2025.04.11 |
| [춘천 맛집] 닭갈비 말고 현지인 추천 맛집 '오시드래요' 맑은 고기 국밥 후기 (3) | 2025.04.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