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ason

인천 청라 단독 룸 및 키즈 놀이터 식당 있는 참치락 솔직 후기

by 로니s 2025. 4. 22.
728x90

 

 

 

안녕하세요~
로니입니다:)
 
오늘은 청라에 참치회 맛집인 '참치락'에 다녀왔어요!

요즘 날씨도 좋고 회에 시원한 맥주가 땡기던 날이었는데 회사에서 급 회식이 잡혔어요

회사가 청라에 있다보니 퇴근 후에 바로 달려 갔어요
 
위치는 청라 음식점 거리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았고 주차는 가게 앞에 4~5대 정도 가능해서

저는 운 좋게 바로 앞에 편하게 주차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만 주차공간이 넉넉치 않아서 주차 자리가 없다면 이중 주차하시고 가게에 말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위치 및 분위기
 
 인천 서구 청라루비로42번길 12
 

 

⏰️ 영업 시간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4:00-17:00)
** 가게 앞 주차가능 **
 
들어가자마자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더라구요~


그리고 벚꽃나무가 있어서 그런지 일본 느낌의 분위기도 물씬 풍기더라고요~

분위기도 좋고 조용해서 편하게 대화 나누기 딱이었어요!


게다가 프라이빗하게 모두 룸으로 되어 있어서
더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던 것도 큰 장점인 것 같아요

 
또한 참치회 파는 식당에는 없는 어린이 놀이방이 있어서 아이들과 와도 너무 편하게
식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또한 가게 규모가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안에 대형 룸이 있어서 회식해도 좋을 것 같았어요!


저흰 소규모 멤버라서 기본실이어도 충분했어요  
 

 

 

🍴 메 뉴
 

 
 
저희는 참치회 2번 리필이 가능한 메뉴 중에서
실버 세트를 주문했어요!


1번 리필 가능한 참치 잔치 메뉴들과 단품 참치회 메뉴들이 있었지만

저는 참치회가 먹고싶어서 방문했기에 참치 회를 양껏 먹고 싶어서 실버 메뉴로 주문했답니다~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이지만 퀄리티 생각하면 충분히 납득 가능한 수준이고

특히 기본 곁들임 안주가 정말 다양하게 나와서 놀랐어요

참치 잔치 메뉴를 시켜도 동일하게 곁들임 메뉴를 주신다고 하더라고요~
 
 

 
 

죽부터 시작해서 초밥, 생선구이, 튀김, 알탕까지 완벽하게 제공되더라구요
마지막에는 알밥까지 나오는데 정말 배부르고 든든하게 마무리 할 수 있었어요
 
참치회는 말 그대로 예술이었어요!!

 

적당히 숙성된 참치의 부드러움과 고소함이 입안에서 살살 녹는 느낌이고
김에 싸서 먹는데 기름기가 많은데도 느끼하지 않고 입에서 바로 사르르 녹더라고요~
한 점, 한 점 먹을 때마다 감탄을 금치 못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기분 좋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중간에 리필도 요청하니 바로 챙겨주시고 참치 부위 설명도 해주시고 머리부위는 바로 먹으라고
하셔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생선구이도 바싹 익혀서 나와서 맛있었고 중간 중간에 나온 안주들 중에 저는 특히 무 조림이 너무 맛있었고
알밥과 알탕으로 마무리 해주니 너무 든든하고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 총 평
 
✔️프라이빗한 룸에서 식사가능

 

✔️놀이방 보유 및 대형 룸이 있어서
외식 및 회식하기 좋음

 

✔️참치 회도 맛있고 리필 가능, 곁들임 안주까지 푸짐함
 
 
저녁에도 든든하게 먹고 왔는데
점심 특선도 따로 팔고 있어서


다음에는 가성비 좋은 점심에도 먹으러
종종 올 것 같아요!

 

 
 

728x90